‎1. 정말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사역자는 예수 그리스도만 바라보게 만드는 사역자이다. 예수 그리스도께 가면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물을 주시기 때문이다.

 


2. 우리가 갖는 착각 중의 하나가 어떤 설교자가 메세지를 전할 때 마다 목마름이 해결되는 것을 경험할 때 그 설교자가 정말 하나님이 쓰시는 설교자라 생각하기 쉽다. 그 사람 설교를 듣지 않으면 계속 목이탄다. 그 사람 설교를 듣기 위해 거의 중독 현상을 보인다.

 


3. 잘 생각해 보자. 그 사람 설교는 진짜 하나님이 주신 설교인가? 왜 탄산 음료처럼 먹을 때 잠깐 목마름이 해소되지만 이내 또 탄산 음료를 계속 마셔야 하는 것처럼 그 사람 설교를 들어야 목마름이 가실까?

 


4. 그 사람 설교는 가짜일 가능성이 높다. 왜냐? 진짜 설교는 예수님께 가도록 만들고 ...
예수님이 그에게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물을 주시기 때문에 예수님으로부터 직접 공급받아 목마름의 현상이 거의 없어지게 된다. 그러나, 가짜 설교는 우리 안에 잠깐 목을 추이게 만들고, 계속 목마르게 하기 때문에 일련 중독 현상을 보이게 되는 것이다.

 


5. 진짜 설교를 들으면 예수님을 바라보게 되고 그분께 공급받는 삶을 살게 된다. 그러나, 가짜 설교는 계속 그 목사 설교 아니면 목마름을 해결 할 수 없게 만든다. 당신은 진짜 설교를 듣고 있는가? 가짜 설교를 듣고 있는가?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물을 예수님께 마시고 있는가? 아니면 탄산 음료처럼 잠시 자극적이고 목마름을 잠깐만 없애줄 물, 그러나 계속 마셔야 하는 탄산 음료 같은 설교를 듣고 있는가?

 

6. 요 4:13-14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 물을 마시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Recent posts